music/my play list

담소네공방 - 사람들은 왜

justmind 2017. 12. 16. 19:18


Artist  :  

담소네공방

Album  :  

사람들은 왜

Title  :  

사람들은 왜



사람들은 왜
내가 하는 말을 믿지 않나요
아무 이유 없는데
숨은 이야기를 왜 찾나요

사람들은 왜
내가 빛이나야 돌아볼까요
아무것도 아닐 땐
내가 있는지조차 모르죠


내가 그대들에게

잘하는 이유는
내 마음을 주는게

행복하기 때문이에요

사람들은 왜 왜
나를 서로를
사랑만 해도 벅찬

시간에 아프게 하죠
사람들은 왜 왜

보듬어 줘도 아픈 세상을


사람들은 왜
내가 필요해야 찾는걸까요
이것저것 따지고
왜 그리도 믿지 못하죠

사람들은 왜 왜
사람들은 왜 왜


사람들은 왜
내가 하는 말을 믿지 않나요
아무 이유 없는데
숨은 이야기를 왜 찾나요

사람들은 왜
내가 빛이나야 돌아볼까요
아무것도 아닐 땐
내가 있는지조차 모르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