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/my play list

슬로디 (Slou.D) - 지금에게 (with 박연 of 담소네공방)

justmind 2020. 2. 12. 01:42

Artist  :  

슬로디 (Slou.D)

Album  :  

12 o'clock

Title  :  

지금에게 (with 박연 of 담소네공방)

 

 

흘러가는 하루 끝에 고요히 남아
문득 어릴 적 생각에 잠긴다
아무 걱정 없이 좋았던 그때의 나는
지나치는 시간 속에서 헤매고 있는데
하고 싶은 일들은 희미해져 가고
꿈을 꾸던 날은 점점 사라져가
하루하루 길을 잃은 아이처럼
나만 홀로 멈춘 것 같아
흐르는 시간에
그때 어렸던 그 시절 나의 작은 마음을 따라
잠시 머물던 그 시절의 옅은 기억을 따라
아주 조그맣고 여린 나의 지금에게
너무 애쓰지 않아도
잘하고 있다 말하고 싶어


걸어가는 이 길의 끝이 안 보일 때
뒤돌아봐도 허무한 마음뿐일 땐
잊고 있던 꿈들
가슴 뛰던 그 순간을
다시 되뇌이면 돼
하고 싶은 게 많던 그 날처럼
그때 어렸던 그 시절 나의 작은 마음을 따라
잠시 머물던 그 시절의 옅은 기억을 따라
아주 조그맣고 여린 나의 지금에게
너무 애쓰지 않아도
잘하고 있다 말하고 싶어
서툰 내 욕심에
느린 걸음이
아직은 조금 두렵지만
꾸미지 않은 마음과
늘 꿈꾸던

그때의 바램들
따스했던 내 여린 날들
그때 어렸던 그 시절 나의 작은 마음을 따라
잠시 머물던 그 시절의 옅은 기억을 따라
아주 조그맣고 여린 나의 지금에게
너무 애쓰지 않아도
가끔은 힘에 겨워도
잘하고 있다 말하고 싶어